이거 소보원신고 가능한가요? 세일할때 에이블리에소 옷을 샀는데서이즈가 커서 교환하려니까 에이블리 상품은 교환이 안된데요반품후
세일할때 에이블리에소 옷을 샀는데서이즈가 커서 교환하려니까 에이블리 상품은 교환이 안된데요반품후 재주문 하라는데 그렇게하면 세일할때보다 12000원 더 비싸지거든요그런데 그렇게하면 가격차이가 난다고 해도 메뉴얼이 그렇다면서 교환이 안된다는 말만...안내사항에 이런말 본적도 없고 같이 동봉된 교환 반품 안내서에도 교환반품이 불가능한경우에 지금같은 사항은 안내되어있지 않아요...기분이 넘 나쁜데요이거 신고 가능한가요?
먼저 판매처와 충분히 상담을 시도하시고, 해결되지 않는 경우 소비자상담센터(국번없이 1372 또는 1800-5388) 또는 공정거래위원회에 상담 및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구매의 경우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 당시의 영수증, 교환/반품 안내서, 문자 또는 이메일 교환 내역 등을 모두 보관하시고, 문제 발생 과정을 상세하게 기록하세요.
가능하면 판매처와의 서면 또는 문자로 된 상담 내용을 기록으로 남기세요.
이상으로 참고하시어, 필요시 관련 기관에 상담 또는 신고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https://link24.kr/FLYL0Mm
신용점수 영향 없는 간편 상담신청 이름 연락처 - - 이메일 [필수]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동의합니다. 자세히 보기 [필수] 제 3자 개인정보 제공 동의합니다. 자세히 보기 [선택] 마케팅 수신 동의합니다. 자세히 보기 전체 약관에 동의합니다. 상담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