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반품요청 안녕하세요 택배 잘 아시는거 같아서 1ㄷ1 질문 드려요.. 제가 예전에
에이블리 반품요청

안녕하세요 택배 잘 아시는거 같아서 1ㄷ1 질문 드려요.. 제가 예전에 주문했던 흰 티를12월 17일날 배송와서 받았습니다. 입어보니까상세페이지랑 다르게 옷이 너무 비쳐서 상품불량 문제로반품신청을 했어요. 반품요청하면 바로 1~2일 내로기사님 방문예정이니 택배 문 밖에 두라고 창이떠서17일날 바로 문 밖에 뒀습니다. 20일날에 반품요청을취소했더라구요.. 다시 입으려고 갖고오려는데 택배가없어져서 문의하니까 같은 말만 반복했고, 원래 물건가격에서 왕복 택배비 5천원을 빼고 환불을 해주겠다고하더라고요. 기사님한테 여쭤보니까 20일쯤에 수거해서송장이 안나오길래 23일에 뽑아서 24일에 에이블리에줬다고 하셨어요. 에이블리는 불량이 아니기 때문에 회수 요청 안했다고 했고 가끔 기사님들이 선수거 해가시는경우가 있다고 했어요. 기사님은 반품 취소 문자같은거못받았다고 하셨고요. 일단 기사님이 물건 가져가신거면에이블리에서 수거해가라고 연락을 보낸거 아닌가요?에이블리에 취소 되기 전에 기사님이 가져가신건데 5천원 내야하냐고 물으니까 기사님이랑 배송비 협의 하라 하고..이게 맞는건가요? 시간 나실 때 답 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질문자님이 반품요청하시고 에이블리에 상품이 도착한 상태면
질문상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왕복배송비 구매자 부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