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계정이 초기화 되었습니다... 원신 계정이 초기화 되었습니다.13일 정도 접속하지 않았고 이외 변동 사항
원신 계정이 초기화 되었습니다.13일 정도 접속하지 않았고 이외 변동 사항 없습니다. uid와 서버는 같고, 친구창에서의 제 정보도 같은데 게임 데이터가 남아있지 않는 것 같습니다.일단 문의를 넣었습니다만, 혹시 이런 일이 있으셨거나 해결 방법을 아시는 분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질문 합니다.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노트북, 태블릿 두 가지 기기로 플레이 하는데 둘 다 초기화되어있었습니다. 앱 삭제도 해봤습니다문의를 하면 보통 얼마정도의 기간이 지나서 답변이 올까요?방금 넣긴 했지만, 불안해서 질문드립니다
원신 계정이 초기화되셨다니 정말 당황스러우셨겠어요. 이런 일이 생기면 정말 속상하죠. 몇 가지 도움될 만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문의에 대한 응답 시간: 원신 계정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은 보통 몇 주 정도 걸릴 수 있어요. 어떤 사용자들은 20일 정도 걸린 경우도 있고, 또 다른 분들은 3주 후에 답변을 받았다고 해요.
계정 복구 절차: 계정이 해킹되거나 초기화된 경우, 미호요에 직접 문의하는 것이 필요해요. 이메일로 문의할 때는 'ACCOUNT ISSUE FORM'이라는 제목으로 보내야 하고, 중국 미호요 CS팀으로 직접 메일을 보내면 1분 이내로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이때 결제 내역, UID, 5성 무기의 이름 같은 정보를 준비해 두시면 좋아요.
계정 연동 문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원신을 하실 때 게임센터 계정과 구글 계정이 잘 연동되지 않아서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그래서 계정 초기화나 로그인 정보 유실을 방지하려면 올바르게 연동하는 게 중요해요.
원신 로그인 방식: 원신에서는 미호요 계정이나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같은 일반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데요, 일반 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 그 계정을 삭제하면 게임 데이터가 다 사라질 수 있어요. 이 부분은 미호요에서 해결해야 할 문제이기도 해요.
지금으로서는 미호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서 상황을 설명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서 계정 복구를 요청하는 게 가장 확실해요. 그리고 앞으로는 계정 보안을 좀 더 강화하고, 주기적으로 게임 데이터를 백업해 두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불편함을 겪고 계신 점 정말 안타깝고, 이 문제가 빨리 해결되길 진심으로 바랄게요.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