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학원에 문자로 중증정신장애인이라 중증정신장애인 경계선지능이라고 수급자라고 수급자인건 전화로 말했었어요 중증정신장애인이라 미술학원 다니긴 힘들겠죠 금전적인 문제도 그렇고 아휴
미술학원에 문자로 중증정신장애인이라...
... 중증정신장애인 경계선지능이라고 수급자라고 (수급자인건 전화로 말했었어요...)... 중증정신장애인이라 미술학원 다니긴 힘들겠죠? 금전적인 문제도 그렇고... 아휴 .....
미술 학교에 다니는 중증 정신 장애가 있는 개인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이 상황에 접근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접근성 및 편의시설 미술 학교는 중증 정신 장애가 있는 학생들이 미술 수업에 완전히 참여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편의 시설을 제공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물리적 환경 보조 기술의 수정이나 강사나 조교의 개별화된 지원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포괄적 커리큘럼 예술학교는 심각한 정신 장애가 있는 학생을 포함하여 모든 학생의 다양한 요구와 능력을 충족하는 포괄적인 커리큘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보조 기술 적응 미술 자료 또는 수정된 미술 과정을 통합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표현의 자유 강조 예술 작품은 개인의 능력에 관계없이 강력한 표현 매체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술학교는 중증 정신 장애 학생을 포함하여 모든 학생의 창의적 자유를 장려하고 존중하는 환경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4. 훈련된 강사 및 직원 미술 학교의 강사 및 직원은 중증 정신 장애가 있는 학생 지원에 대한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여기에는 학생 참여를 촉진하기 위한 적응 및 의사소통 기술을 위한 다양한 장애 전략에 대한 학습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5. 개성 존중 예술 학교는 심각한 정신 장애가 있는 학생들의 고유한 기여와 관점을 인식하고 기념해야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소속감을 키우고 포용 문화를 장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예술 학교는 중증 정신 장애가 있는 학생들이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보다 포용적이고 지원적인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예술 창작과 창의적인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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