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에 결제한거 카드앱에서 확인도 되엇는데 오늘 ktx 앱으로 예매 확인햇는데 아무것도 예매 안했다고 뜨는데 이거 무슨 오류 인가요? 발권된 승차권이 없다는데요
안녕하세여 질문자분의 질문에 답변드립니다^;^
질문자분께서 코레일톡 어플 승차권 예매하여 결
제하신것으로 보입니다 코레일톡 어플 승차권확인
란 승차권 예매내역 확인하고자 하였으나 승차권
정보가 없는경우 승차권구입이력 조회하시면 승차
권 구입이력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 확
인이 안되는경우 내일아침08시부터 철도고객센터
1544-7788번 전화하여 상담원분께 문의하시면 알
만족스런 답변이 되셨다면 채택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