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상품 구매시, 개인통관번호 무단사용 가능성? 제가 같은 사이트에서, 해외배송 A, B 상품을 각각 따로 구매했어요.그리고
해외배송상품 구매시, 개인통관번호 무단사용 가능성? 제가 같은 사이트에서, 해외배송 A, B 상품을 각각 따로 구매했어요.그리고
제가 같은 사이트에서, 해외배송 A, B 상품을 각각 따로 구매했어요.그리고 며칠 후,두 개의 물품이 같은 운송장 번호로, " 인천세관 하선신고가 수리되었습니다." 라는 것을 확인했고요.그리고 그 다음날 갑자기 사이튼에서 메시지를 받았어요.B상품이 제조업체에서 생산일정을 갑자기 미뤄서 3월 말에나 배송이 가능하다. 라고요.제가 다시 같은 운송장번호로 통과했다는 메시지를 받았다고 하니,원래 그렇게 똑같은 운송장 번호로 처리한다, B물품은 배송 안된다. 라는 이해할 수 없는 메시지를 받았어요.이런 경우가 정상 인가요?
해외배송 상품이 같은 운송장 번호로 처리되는 경우는 종종 발생합니다. A, B 상품이 다른 배송 일정을 가질 수도 있어,
B 상품이 지연되는 상황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사이트의 설명이 혼란스러울 수 있으니,
해외 쇼핑몰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자세한 상황을 확인하시길 권장합니다. 결제 및 배송 관련 문제에 대한
안전한 절차를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