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경쟁사의 악성 리뷰에 대한 법적 대응 방법 현재 제품을 판매중인 회사입니다. 새롭게 카테고리 확장하여 제품을 판매중에 자사
현재 제품을 판매중인 회사입니다. 새롭게 카테고리 확장하여 제품을 판매중에 자사 제품에 관한 악성리뷰(제품이 쥐가 파먹은거같다, 소름끼치는 소리가난다, 반품해라..등 의 내용)이 자사 제품에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해당리뷰를 등록한 주문자가 경쟁사 대표인점이 특정되었으며 해당자료 수집완료한 상황입니다. 추후 어떻게 진행해야 좋을지 모르겠는데 피해보상과 법적대응을 통해서 해당업체에 보상요청을 희망합니다. 관련태그: 명예훼손/모욕 일반, 사이버 명예훼손/모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