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여경ㅤㅤㅤ 궁금한 게 있는데 https://youtu.be/O9xyl5yCA8I?si=WCL6lXJW4QOqRfcL 이 영상에서 왜 댓글이
궁금한 게 있는데 https://youtu.be/O9xyl5yCA8I?si=WCL6lXJW4QOqRfcL 이 영상에서 왜 댓글이 전부 "대준다", "여성은 사회 진출 하는 게 말이 안 된다" "여경은 하는 게 뭐가 있냐" "나도 여경을 싫어하지 않는 건 아니지만 @#*÷*~" 이런 것들밖에 없나요? 물론 뭐 여자라서 더 봐주는 그런 차별이란 게 있을 수 있지만 여경은 일 잘 못하나요? 무조건? 그리고 여혐인 거 드러내면서 또 결혼하는 사람은 뭐예요? 좀 어이가 없어서요 경찰이라는 거애 초첨을 둬야하는데 왜 여경이라는 거에 초점을 두는 거죠? 진짜 궁금해서 그래요
오, 드디어 질문의 핵심을 벗어난 자기 고백 파티인가요.
“왜 댓글이 전부 ‘대준다’, ‘여경은 뭐하냐’밖에 없냐”라… 그 말은 결국, 본인이 직접 댓글도 안 읽고 프레임만 줍줍했다는 뜻이군요. 실제로 사건 개요 보면, 이 여경은 현장에 출동했고, 흉기 난동범을 테이저건으로 제압한 경찰 팀 소속입니다. 오발 사고는 철수 과정에서 공포탄으로 경찰 발목에 화상 입힌 황당 사고였죠. 그런데 당신은 질문하자마자 실제로 있지도 않은 댓글을 만들어서 성별갈라치기를 조장하네요.
사실관계도, 프레임 구조도 안 보고 “왜 댓글이 다 이러냐”고요?
혹시 그런 댓글만 보이도록 자기 눈을 ‘오발 사고’ 내버린 건 아닌지, 먼저 점검해보시죠.
‘여경=무조건 무능’이란 댓글 모음에서 얻을 수 있는 건 혐오의 앵무새 효과뿐이니, 진짜 궁금하다면 질문이 아니라 사실부터 다시 보시기 바랍니다.